본문 바로가기

가본 음식점

합정역 다페레스토랑 | 친절하고 맛있는 인도 네팔 음식점

반응형


친구 두 명과 함게 합정역에 위치한 인도 네팔 음식점, 다페레스토랑을 방문했습니다. 다페레스토랑은 2층에 있으니 주의하시고 들어오시면 됩니다!


전화번호 : 02-323-0313

주소 : 서울 마포구 독막로15 3-12, 2층

운영시간 : 매일 11:00 - 22:30 번째와 번째 월요일 휴무 (, 공휴일 제외)



나마스테~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.


메뉴판을 보며 소개해볼게요~



유명한 다페세트입니다~

저는 3명이서 먹었는데 다페세트 2개와 요리하나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. 너무 양이 많아 배가 터질뻔했어요!

그냥 일반적으로만 먹고싶다면 요리 -3개만 해서 먹어도 배가부를것같아요.



빵과 볶음밥&커리입니다.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가 올것같았어요 ㅎㅎ


볶음면과 네팔세트입니다. 

저희는 모모도 시켰어요!

모모 이름 참 귀엽죠?



음료도 독특하고 신기한게 많았어요.

역시 라씨가 최고죠??




화려한 식당내부! 처음엔 깜짝 놀랐답니다. 

음악도 인도 네팔 음악이라 신선하고 좋았어요.

정말 여행온 느낌이 들었어요!



먼저 나온 스프였는데 모양을 다 다르게 해주셔 신경써주신 느낌이 들었어요.

참 귀엽죵?



샐러드입니다. 소스가 달콤해서 입맛을 돋구어주었고 맛있었어요!



탄두리 치킨과 소스, 반찬입니다. 치킨을 커리와 함께 먹는 맛이었어요. 닭다리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가슴살도 맛있었습니다.



치킨마살라와 버터치킨 커리입니다. 둘 다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!

일반 커리와 다른 특이한 맛이었네요.



저는 밥을 일반 밥을 시켰지만, 인도에서 먹는 날림쌀? 밥을 먹어도 좋을것같습니다. 



맛있는 난도 나왔습니다. 두 가지 종류의 난을 시켰는데 비슷한 맛이었어요. 아무거나 시켜도 다 맛있을듯합니다 ^^


마지막으로 모모까지 나왔습니다.

다페레스토랑 모모는 사실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..쥬륵...

한국식 만두와 모양이 비슷해서 그맛이겠거니 했는데 전혀요! 완전 달라요!

향신료가 쪼금 저에겐 센듯했습니다. 

그래도 마지막까지 요리에 신경써주시고 알려주시려고 하시는 사장님의 노력으로

꽤 많이 먹을 수 있었고, 남은음식은 싸주셔서 집에서 가족들과 나눠먹었습니다.


참 따뜻한 식당이었어요!


감사합니다 :-)



반응형

'가본 음식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익선동 수제맥주 아트몬스터  (0) 2018.07.17
망원동 미즈라키친  (0) 2018.06.25
연남동 요코초  (0) 2018.06.07
영등포역 양고기집 징기스  (0) 2018.06.04
광진구 워커힐 피자힐  (0) 2018.05.29